드디어 음성 떠서 집으로 갑니다..!

  • 게시일 18 일 전

    따규햅번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koborder.info/lift/oXo.html...

    ★아프리카TV 방송국★
    따규 bj.afreecatv.com/70jeontaekyu
    햅번 bj.afreecatv.com/dhgdgf
    ★인스타그램★
    따규 ddakyu
    햅번 hbhr90

    ※남녀갈등조장,타BJ유튜버 비하 등등.. 영상과 상관없는 부적절한 댓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C.ZN에 귀속되어 있으며 해당
    영상을 영리목적으로 사용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0. Studio C.zn All Rights Reserved.

you are 1004 kim
you are 1004 kim

💖💖

일 전
인연은이런걸좋아해
인연은이런걸좋아해

늦었지만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 일 전
Calendar Tomorrow
Calendar Tomorrow

유찬이가 강아지들 보고 "우리 댕댕이들 ㅠ" 한거임?

4 일 전
Romanée-Conti
Romanée-Conti

유찬이도 잘 버텨줘서 고맙다

5 일 전
구도까!?좋아요!?눌러주세요 안녕
구도까!?좋아요!?눌러주세요 안녕

아니 무슨 인간극장 한편을 만들어놨어 편집자련....ㅜㅜ 진짜 따햅찬 최고야...ㅜㅜ

6 일 전
구도까!?좋아요!?눌러주세요 안녕
구도까!?좋아요!?눌러주세요 안녕

ㅎㅎ 귀여워 유찬잉 ㅎㅎ

6 일 전
조자현
조자현

솔직히 따규해번 너무 가벼워 보이는게 방송 모습이지만, 아버지엄마라는게 느껴짐. 방송은 컨셉일뿐. 프로라서 그런거지 둘다 멋진 엄빠 멋진 방송인입니다. 음성추카드리고 다시는 이런 일 겪지미십시오 추카드리고 멋지십니다

6 일 전
왈왈쿵
왈왈쿵

아버지얘기 아니면 웬만해선 잘 안우는데 인연영상 보면 웃기다가도 뭉클해져 밥먹다가 운거 안비밀...

7 일 전
Futons Japan
Futons Japan

That Futon looks a bit sad - no sure how you sleep on that!

8 일 전
nd mo
nd mo

유찬깅 귀여워

9 일 전
장한솔
장한솔

1:49 진짜ㅠㅠㅠ놀랬당

10 일 전
jin hyun
jin hyun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집에서 푹 쉬세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10 일 전
하영 정
하영 정

와 정말 너무 축하드려요ㅜㅜㅜ 전 오늘 학교 갔는데 아침에 저희학교에 처음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떴다해서ㅜㅜ 바로 조퇴하고 집 왔습니다... 아직 저는 검사를 안했는데ㅜㅜㅜ 무섭네요...

11 일 전
존못돼지
존못돼지

엄마는 위대하다.

11 일 전
안재희
안재희

ㄹㅇ 짱구는 못말려 슬픈 극장판 하나는 본거같네 .. 수고하셨어요 햅번님 꼭 음성 나오실수있어요 이제 웃기만 해요 저는 그냥 시청자뿐이지만 햅번님 가족 정말 아끼고요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화이팅!!

11 일 전
최윤호
최윤호

이따금씩 들러보는 구독자입니다. 다행이에요, 아프지 마시고 평안하셨으면 좋겠어요!

12 일 전
김병훈
김병훈

애가 피곤해보이네요 근데 넘어 졌군요 이상한 소리를 자꾸냅니다

12 일 전
I I
I I

고독사하시기 전에 오셔서 다행이다 ㅠㅠ

12 일 전
성이름
성이름

결혼장려영상 잘봤습니다 다들 항상 행복하세요!

13 일 전
래플 한번만
래플 한번만

따띠 울때 너무슬펐다

13 일 전
나다 가
나다 가

사실 아무리 방송이고 부부가 다 BJ이더라도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자식새끼가 코로나 걸렸는데 거기 같이가는 햅번이나 같이 울어주는 따뀨나 좋은 부모라는 생각이 든다 사실 홍규 부부 보면서 따규가 못됐다고 생각한적도 있지만 정말 방방봐가 먼질 세삼 느꼈고 자가격리하는 영상 보면서 저식새끼에 대한 모정이 먼지 정말 느꼈다 괜히 엄마 생각이 나더라 아프리카를 끊은지 몇면됬는데 따규형 눈물 햅번이 누나 눈물 그 와중에 유찬이의 밝은 모습보면 눈물이 안날수가 없다 부모의 힘이 대단하네요 나도 부모님께 효도할게요 누나 형 모두 있지만 햅번 누나 모성애가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두분 다 대단하십니다!!

13 일 전
myunghun kim
myunghun kim

이제서야 영상봣지만 정말로 수고하셨어요

14 일 전
깡유
깡유

축하해요, 고생많으셨어요!!!

14 일 전
기범95
기범95

고생많으셨습니다 ㅎㅎ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4 일 전
정현수
정현수

따규 사랑꾼이네

14 일 전
양선모
양선모

아프지 말고 건강하자 유찬아 ㅠㅠㅠ 코로나 어서 빨리 끝나길

14 일 전
네프
네프

1:36 따규 죽었나 왜 아내랑 아들이 왔는데 안일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일 전
표정인
표정인

진짜 햅번님처럼 좋은 마음씨는 하루아침에 민들어지는게 아니고, 그래도 엄마라고 유찬이 끝까지 챙겨주고, 유찬이한테 여행간다고 말하면서까지 유찬이 보호해주고 하나도 안슬프다고 하면서 화장실에서 밥먹고, 거의 2주동안 정신 나갈 것 같은데 그거 버텨내고 유찬이한테 잘해주고, 엄마로써 제일 최고로 엄마의 역할을 해준 것 같다..ㅠㅠㅠ 빠규님도 햅번님 걱정해주고, 같이 울고, 같ㅣ떨어져 있어도 같이 전회해주고 계속 카톡까지 하면서 햅번이 챙겨주는 모습이 진짜 2주동안 감동적이었고,진짜 부모로써 할일을 완벽하게 한 것 같다...,ㅠㅠㅠ 앞으로도 방송 열심히 해주시고, 무슨일 있어도 끝까지 노력 해주시고, 코로나 안걸리도록 조심하고, 앞으로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저도 매일 햅번님 영상보면서 힘낼게요!! 전 항상 따규님, 햡번님을 응원하고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ㅎㅎ

14 일 전
옹디
옹디

딱정했다 저런 남편이 되고 저런 가정을 꾸리는 게 내 인생 목표다

15 일 전
옹디
옹디

아담이기 더 놀란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15 일 전
박마루
박마루

누님 고생하셨습니다 유찬이도 고생했어요 올해한해 좋은일만가득하기시길

15 일 전
ᆞ틸트
ᆞ틸트

코로나 확진자 전유찬

15 일 전
지브라브라
지브라브라

나 왜 눈물나냐 주책이다 증말,, 그냥 다 필요없고 이 가족은 매일매일 행복했으면 좋겠다

15 일 전
Pumpkin Head
Pumpkin Head

햅번님이랑 아드님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더 조심하셔서 지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15 일 전
박병규
박병규

우와 음성축하드려요 몸관리 잘하세요

15 일 전
찌니
찌니

다행이다ㅠㅠㅠ 따햅 부부 결혼 진짜 잘했다ㅠㅠㅠ최고 아 근데 편집자님 ㅠㅠㅠㅠㅠ 편집 왜케 잘해여ㅠㅠㅠㅠㅠㅠ

15 일 전
김주원의 원TV
김주원의 원TV

아 전태규 로맨틱가이 존나! 사랑하는 사람 잠깐 웃는 모습 보는것이 너무 행복하지 ㅋㅋㅋㅋㅋ

15 일 전
season four
season four

아나 이 눈치 없는 눈물 ㅜㅜ 눈물없이 볼수 없는 다큐였다 고생많았어요 유찬엄마

15 일 전
남생
남생

고생하셨습니다.

15 일 전
오정석
오정석

누나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ㅎㅎ

15 일 전
왕꿈뜰이
왕꿈뜰이

1:49 너무 웃겨서 제가 죽을 뻔 했자나요카카나나캌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이경민
이경민

햅번이 같은 여자 어디 없나

15 일 전
유이미래남편
유이미래남편

유찬아 고생했다 인연님도 건강하세요

15 일 전
나래
나래

엄마는 위대하다 진짜로 ...

15 일 전
삐짐-.-
삐짐-.-

브금이 치트키네..

15 일 전
붕어빵
붕어빵

유찬아 나중에 좀 커서 부모님이 날 어찌 키우고 사랑해 줬는지 궁금하면 이 영상을 꼭 보렴. 엄마 아빠가 철이 없어 보여도 월세부터 시작해 고생이란 고생 다 하시고 항상 널 위하고 너만 보고 아픈시련 다 견딘 부부란다. 유찬아 잘해드려..

15 일 전
왕왕왕
왕왕왕

어이고 고생많으셨어요 ㅠㅠ

15 일 전
수라간김상궁
수라간김상궁

고생 많으셨어요 ㅠㅠ

15 일 전
alal fofo
alal fofo

이게 어머니인가... 감동이다 ㅠ

15 일 전
먀쿄
먀쿄

보고 넘 감동적이어서 바로 구독 눌렀어요 ,,

15 일 전
김영인
김영인

감사합니다 하면서 박수치면서 날 보는거같아서 핸폰 내려놓고 박수첬넹ㅎㅎ 고생하셨습니다 👍

15 일 전
럽럽장쿠
럽럽장쿠

ㅜㅜ유찬아ㅜㅜ아이고 기특하다

15 일 전
뺑꾸기
뺑꾸기

아담이 개귀여워ㅋㅋ

15 일 전
가포
가포

4:11 상동 따수종

15 일 전
신해엽
신해엽

정말 고생하셨어요~ 아프지말고 항상 지금처럼 행복한가정되시길 바랄께요~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15 일 전
해피니스
해피니스

크 감동이다 냉장고 ㅋㅋㅋ

16 일 전
송인군
송인군

상남자 전태규

16 일 전
Stewie2k
Stewie2k

따규성 츤데레 ㅠㅠ

16 일 전
뚱땅보
뚱땅보

아 뭐야 진짜 눈물나네

16 일 전
민수김
민수김

아니 아들을봤으면 바로 안아줘야지 참...ㅋ

16 일 전
홍미연
홍미연

내가 다 너무 좋다 ㅎㅎㅎㅎ

16 일 전
홍미연
홍미연

너무 고생많아써 울애기 햅번언니 ❤️

16 일 전
성주산날다람쥐
성주산날다람쥐

따햅가족 너무 고생하셨고 앞으로는 늘 행복한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16 일 전
yeon h
yeon h

따규형님 스윗함에 반하고 갑니다

16 일 전
Ha yeong
Ha yeong

축하해요❤️❤️❤️

16 일 전
Reina H
Reina H

아니 아담이가 더 놀랬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일 전
김동관
김동관

다행입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다행이라서 고맙습니다. 잘 버텨줘서 고맙습니다.

16 일 전
박소망
박소망

저 오늘 구독했어요 그리고 친구가 추천해줬어요!^^♥ 그리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너무 예뻐요!^^♥ 그리고 유찬이도 너무 귀여워요!^^♥

16 일 전
데스난
데스난

와 따규 소스윗ㄷㄷㄷ

16 일 전
뷘뷘
뷘뷘

따듯한 가족같다 ㅠㅠ울컥했음 ㅠㅠ

16 일 전
마코
마코

이제 다시 저세상 햅번 돌아오셔야죠?

16 일 전
대왕그루퍼잡고싶다
대왕그루퍼잡고싶다

여러분, 건강이 최고입니다. 건강해야 햅번이한테 인연,전연 욕도 할 수 있습니다. 다들 힘내시고 햅번이 유찬이 수고했어요~

16 일 전
Nick Kdy
Nick Kdy

그래도 빨리 다 완치돼서 다행이에요 진짜ㅠㅠ

16 일 전
MINJUN KIM
MINJUN KIM

앞으로는 좋은일만 가득하세요ㅎㅎ

16 일 전
스마일쩡
스마일쩡

보고진짜눈물이계속나요ㅠㅠ진짜 다고생하셨어요ㅠ 이제행복만🥲❤❤❤

16 일 전
황승준
황승준

다행입니다!

16 일 전
흠하후하하
흠하후하하

역시 엄마는 위대하다

16 일 전
정귀동
정귀동

어디서 자꾸 익룡이 날라다니노

16 일 전
Danny Kim
Danny Kim

햅번님 수고했어요. 따규형은 진짜 부럽다...

16 일 전
Jaewoo Lee
Jaewoo Lee

와 진짜 따규햅번 영상보면서 울어보기는 첨이네.. 긍정적으로 이겨낸 모습 너무 멋있어요. 항상 응원할게요 따띠뿡빵 화이팅!!!!!!!!!!!!!!!!!!!

16 일 전
윤지
윤지

햅번이 진짜 대단하다. 이런건 뉴스에도 보도하고 정부에서 코로나 대응 교육 자료로 써야한다

16 일 전
먹보미리내
먹보미리내

진짜 행복해보이는 가족이네요 따규님도 너무멋지고 햅번님도 너무대단하십니다ㅠㅠ

16 일 전
TV레쯔고
TV레쯔고

ㄴㅇㅂㅈ

16 일 전
Kia Ora
Kia Ora

나만 울면서 봤냐

16 일 전
노빠꾸
노빠꾸

진자 댓글안쓰는데 한번쓰네요ㅠ 진자 고생많으셨어요! 앞으로 좋은일만있길 바래요!!!

16 일 전
Ko Ko
Ko Ko

어머니는 강하다

16 일 전
ohhyun
ohhyun

정말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이네요. 항상 행복하세요.

16 일 전
HM A
HM A

1:18 집 어지럽혀서 소리지르는줄..

16 일 전
미운오리
미운오리

장하다 인연아 고생했다

16 일 전
검정나무
검정나무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 ㅠㅠ

16 일 전
록볼
록볼

정말정말 고생하셨습니다 힘든시간지나갔으니 좋은날만 있을겁니다

16 일 전
김민지
김민지

ㅋㅋㅋㅋㅋ아담이가 더 놀래보옄ㅋㅋㅋㅋ

16 일 전
JM L
JM L

고생 많았어 누나! ㅜㅜ 유찬이도 정말 고생 많았고 일가족 모두 항상 건강하길 바라

16 일 전
승하
승하

코로나 시이잇팔 다 족구하라 그래 시발....

16 일 전
최현호
최현호

형님 누님 유찬이 고생하셨어요!! 앞으로 행복하세요~~

16 일 전
곤듀
곤듀

1:52 멍멍이 벌떡 일어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일 전
준우
준우

0:43 미친놈인줄

16 일 전
감자튀김
감자튀김

축하합니다

16 일 전
썰문조사
썰문조사

흥해라

16 일 전
최병찬
최병찬

누나 미안한데.. 감동적인 영상인데.. 누나 소리 지르는게 너무 웃겨 ㅋㅋㅋㅋ

16 일 전

다음 것

하.. 시청자들이 같은 동네 살아요..

10:02

안녕하세요 보겸입니다

1:07

안녕하세요 보겸입니다

보개미TV

조회수 1.4M

앞으로 저 혼자 키우게 됐습니다.

0:15

앞으로 저 혼자 키우게 됐습니다.

호두랑 마루랑 Duruduru

조회수 961K

홀로 남겨진 후 집에서의 자가격리

10:13

아빠의 얼굴만은 닮기 싫어요..

9:31

오랜만에 손절한 언니 만나기🤥

9:13

안녕하세요 보겸입니다

1:07

안녕하세요 보겸입니다

보개미TV

조회수 1.4M

앞으로 저 혼자 키우게 됐습니다.

0:15

앞으로 저 혼자 키우게 됐습니다.

호두랑 마루랑 Duruduru

조회수 961K